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답장 안하고 사과 받은 선물은 무슨 뜻인가요?
    카테고리 없음 2022. 9. 1. 06:37

    답장 안하고 사과 받은 선물은 무슨 뜻인가요?
    제목 그대로

    제가 실수를 해서 늦게 사과했습니다.

    이건 내 잘못이야

    너무 오랜만에 만나 이야기를 나누지 못했다.

    당신은 멀리 살고 있습니까? 가끔 결혼식에서만 만납니다.

    결혼도 하고 가정도 꾸렸으니 만나고 싶다고 했다.

    쉽게 오지 않는다

    그나저나 카카오톡 보낼때 미안하다는 긴 사과

    선물 보냈어?

    카톡을 보내고 전화를 받았지만 제 일입니다.

    전화기 자체를 볼 수가 없어서 퇴근 후 전화를 걸어도 받지 않았다.

    전화 해줘서 고맙습니다! 하지만 제가 일 중이라 전화를 받을 수 없으니 지금 전화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카톡을 보냈어요(글을 이상하게 쓰고 내용을 수정했어요!)

    보냈는데 읽어보니 ㅋㅋㅋ 연락이 안옴ㅋㅋㅋ

    근데 벌써 선물 다 받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반면에 선물을 받으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그는 이미 내 손을 잃었나요?

    내가 실수를 해서 정말 화가 나면 선물을 받고 싶지 않으세요?

    참아도 괜찮으니까

    이 친구 심리가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댓글을 이제야 확인했습니다 TT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 아침에 친구에게 선물하고 사과했다

    퇴근 후 6시에 그녀의 친구에게서 전화가 오지 않았다.

    7시에 퇴근하고 집에 오자마자 전화했는데 안받더라.

    9시쯤 카톡을 보냈더니 읽혔다 ㅋㅋㅋㅋ

    사과를 하면 연락이 온다는 것이 답이다.

    했다는게 부끄럽다ㅋㅋㅋ

    나이가 들면서 어렸을 때 했던 실수들

    자꾸 생각나서 사과하고 싶었는데 ㅋㅋㅋㅋ

    물론 사과한다고 상처가 되는 말이 사라지는 것은 아니다.

    몰래 받아주길 바랐나봐 ㅋㅋㅋ

    상대방의 행동을 이해한다면

    더 이상 신경쓰지 않아서 물어봤어ㅋㅋㅋ

    댓글 달아주신 분들 덕분에 평범하게 살겠습니다!!

    일과 공부를 하며 바쁘게 살다 보니 불안이 커졌다.

    이러한 고민을 이해하고 극복하고 싶었다.

    이해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내가 말했듯이,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다.

    그냥 지금처럼 살아야 할 것 같아

    나는 당신에게 미래에 모든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