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특정인에 대한 공포증이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카테고리 없음 2022. 7. 27. 16:58

    특정인에 대한 공포증이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저는 33세 여성입니다. 공포증이 있어요. 특정인에 대한 공포증입니다. 과거 나를 힘들게 했던 사람이 지나가면 죽을 것 같아
    심장이 빨리 뛰네요. 그리고 그 사람을 만났을 때 우리 가족은 그 사람처럼 살 수 없을까, 아니면 우리 집에 안 좋은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2009년에 살다가 제대로 외출도 하지 않았다. 이제 정신을 차리고 싶은데, 이 병이 생긴지 너무 오래됐기 때문에 이 병을 이겨낼 수 있을지 두렵습니다. 그 사람이 가본 곳으로 가면 다른 곳으로 가서 옷으로 벽을 치게 된다. 하면 쉬우니 하지 않으면 미쳐버릴 것 같다. 내가 미친 게 아니라는 걸 알아. 저와 같은 공포증이 있으신지 알고 싶습니다. 물론 예전에는 안 그랬지만 어렸을 때 만났을 때 부모님이 자주 싸웠어요. 나는 그것을 고치고 싶다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심장이 정말 미친 듯이 뛰고 있습니다. 나도 공황장애가 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